창1동 ‘초안산 숲속 가을운동회’ 2일 개최 > 강북-도봉 동행정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로그인

아이디 비밀번호

강북-도봉 동행정

창1동 ‘초안산 숲속 가을운동회’ 2일 개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강북신문 작성일 19-11-03 11:09 조회 266 댓글 0

본문

창1동이 지난 11월 2일 초안산 생태공원 및 초안산 둘레길에서 ‘초안산 숲속 가을운동회-다같이 놀자! 동네 한바퀴’를 개최했다.

 창1동 초안산 숲속 가을운동회 추진위원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창동종합사회복관을 비롯한 직능단체, 봉사단체 및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했으며, 자치회관 프로그램 공연, 걷기대회 및 명랑운동회와 마술·버블 공연이 무대를 꾸몄다.

 식전공연으로 자치회관 강의 수강생들이 기타교실, 라인댄스, 한국무용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주민들 앞에서 선보였으며, 무대 밖에서는 종이접기 및 캘리그라피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도 함께 진행됐다.

 특별히 이웃간의 화합과 우리 마을에 대해 애해할 수 있는 걷기대회도 진행됐다.

 걷기코스는 창1동 관내 초안산 둘레길을 따라 초안산생태공원, 뱃골어린이공원, 명품반송공원, 세대공감공원, 모험놀이터, 붕붕도서관, 들꽃향기원 등 지역 명소를 감상하는 코스로 꾸며졌으며, 이웃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.

 창1동 가을운동회의 메인 행사인 ‘명랑운동회’에서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모든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.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(주)서울강북신문 | 서울 다04302 | 1995.4. 21
(01161)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34길 14, 2층
Copyright by @2000 서울강북신문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